바로가기 메뉴
콘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레프트 메뉴

About KAIN

비전


가인이 걸어가는 길 - 전산업무 종사자들의 업무 부담해소, 사람을 중시하되 경영의 틀은 조직으로 운영, 고객, 협력업체에 대한 무한책임

핵심가치 Core Values

Change, Communication, Cooperation, Competency

Change: Continuous Innovation
끊임없는 혁신으로 신속하고 효율적인 조직을 구축
Communication : Hight Quality Service
고객, 협력업체, 임직원 상호간의 대화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
Competency : Sustainable Growth
우수한 기술력, 관리력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을 실현
Cooperation : Board Networking
폭넒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글로벌 신시장을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