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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Management

윤리규범

정직과 공정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받고 사회에서 존경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01. KAIN는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을 경영이념으로 공유하고, 자율과 책임에 기초한
    자율경영을 도모한다.
  • 02.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을 지향하는 자유시장 경제 질서를 존중하고 상호 신뢰와 협력을 토대로모든 이해관계자와
    공동의 이익을 추구함으로써 세계적인 기업으로 영속 발전한다.
  • 03. 이에 우리는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 판단의 기준으로서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그 실천을 다짐한다.

경영인의 자세

임직원의 의무
회사의 전 임직원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자신의 역할을 이해하고 KAIN 윤리규범 및 관련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지침을 준수하고 정도 경영을 실천해야한다.
회사의 전 임직원은 본인 또는 타인이 윤리규범을 위반하였거나, 위반할 것을 강요받는 경우 정해진 절차에 따라 상위 관리자에게 신속히 보고애햐 한다.
회사의 전 입직원은 KAIN윤리규범 및 관련규정을 몰랐음을 이유로 면책되지 않음을 인식하고, 의문사항이나 위반의 우려가 있을 경우 상위 관리자에게 문의하여야 한다.
리더의 책무
회사의 리더는 KAIN인으로서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임직원이 회사의 정책 및 업무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회사의 리더는 공정한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절차를 정립하고 부당한 압력이나 청탁에 의해 의사결정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거나 지원한다.

고객에게 임하는 자세

KAIN는 고객이 진정한 사업기반이라는 신념하에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무조건의 신뢰를 확보한다.
고객의 존중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진정한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가치의 창조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하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으려고 항상 노력한다.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을 줄 수 있는 참된 가치를 계속해서 창조한다.
가치의 제공
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는 신속하게 응답한다.

공정한 경쟁

KAIN는 모든 사업활동에서 해당지역의 관계법규를 준수하며, 정당한 방법을 통하여 경쟁의 우위를 확보한다.
자유경쟁의 촉구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어디에서나 시장경제 질서를 존중하며, 상품과 서비스의 질을 통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한다.
진정한 실력으로 정정당당하게 선의의 경쟁을 하며, 경쟁사의 이익을 침해하거나 약점을 부당하게 이용하지 않는다.
법규의 준수
국내 및 해외에서의 모든 사업활동은 해당국가의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거래의 관습을 존중하여 수행한다.